신자들이야기(자유기고)


마태 25장의 슬기로운 다섯 처녀와 같이 늘 깨어 있을때 입니다!
박종철 2019-08-06 06:30:40 조회 27
안녕하세요?
이것을 전하는 것은 지금은 성경에서 말씀하시는 마지막때를 깨달아 자신의 겉옷을 깨끗이하고
신심을 단련하여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것을 예비해야될때임을 전하는 것입니다.
다소 직설적이고 그동안 해석과 다른 점이 충격적이고 혼란이 올수 있습니다.
그러나,성경 말씀에 가깝게 해석하였습니다.
저는 그 어떠한 이단도 아님을 밝히는 바입니다.
저는 세상에서 말하는 이른바 종말론자는 아니지만,지금은 성경에서 말씀하시는 마지막때인것만은 확실합니다.
마태 24장 3~8절까지는 다니엘 11장의 남쪽,북쪽 임금의 전쟁이 벌어지기 직전에 세상에 일어날 징조들을 경고하시는
말씀인대요.
지금 세계는 이 말씀대로 가고 있습니다.

자신이 그리스도라고 우기는 이단들이 넘쳐나고 있으며,민족간의 갈등이 폭력으로 번지고 있고
나라간의 전쟁이 몇년전부터 최근까지 중동에서 벌어졌으며,세계 곳곳에 몇년전부터 강력한 지진이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고,몇년전부터 세계 곳곳에 비다운 비가 내리지 않아 가뭄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또한,루카 21장 11절의 전염병이 몇년전부터 발병하여 전세계를 강타하고 있으며,하늘에서는 무서운 일들이
벌어지는 즉,하늘에서 일어날수 있는 일들을 가르키는 것으로,지금 세계는 기상 이변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이런 징조들은 마태 24장 1~2절에서 당시 제자들이 헤로데 성전을 가르키자
예수께서는 전부다 무너질것이라며 말씀하시며,그 성전이 무너지기 전에 일어날 징조들을 경고하신 것입니다.
물론,그 성전은 70년에 로마군이 무너뜨렸습니다.
그러므로,지금 그 자리에 있는 이슬람 사원인 황금돔이 무너지는 것은 다니엘 11장의 남쪽,북쪽 임금의
전쟁(다니엘 9장 27,다니엘 11장 31,마태 24장 15)중에 무너집니다.

다니엘 8,11장의 예언서를 성경 지명 그대로 해석하여 이 예언이 지나간 예언이라고 해석하였습니다.
그러나,호세아 12장 11절에서는 성경의 예언서가 어떻게 기록이 될지에 대해서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나는 예언자들에게 말하리라.바로 내가 환시를 많이 보여주고,예언자들을 통하여 비유로 말하리라.
그리고,다니엘 8장 17,19 이 환시는 정해진 종말의 때에 관한 것이라고,가브리엘 천사가 알려주셨습니다.
정해진 종말의 때에 관한 시기는

마태 24장 32 무화과 나무의 비유의
가지가 부드러워지고 잎이 돋으면 여름이 가까이 온 줄 알게 된다.
이 말씀은 이스라엘의 독립을 가르키며
이것을 보는 그리스도인들은 예수께서 다시 오실 것을 예비하라는 말씀입니다.
따라서,이 말씀에 기초하여 다니엘 8,11장의 예언서를 해석해야 된다고 봅니다.

다니엘 8장 숫양의 두뿔은
제 2차 세계 대전을 일으킨
독일과 일본을

숫염소의 네뿔은
이들을 물리 치고 냉전 시대를 주도한
영국,미국,러시아,중국을 말하며

이들 네 국가 중에 다니엘 7장 8절의 작은뿔이 일어난다는 것이며
이들 네 국가 중에 다니엘 11장의 남쪽,북쪽 임금의 전쟁이 벌어진다는 것입니다.

다니엘 11장의 남쪽,북쪽 임금의 전쟁은 제 3차 세계 대전(다니엘 11장 25~27)이며
묵시룩 여섯째 나팔인 핵전쟁입니다.
남쪽 임금은 무신론 국가인 중국이며
북쪽 임금은 바빌론을 연상시키는 국가인 미국입니다.

이 전쟁의 시작점이 충격적이고 비극이게도 우리 한반도입니다.
우리 한반도에서 핵전쟁이 벌어지는 원인은 한반도의 죄악이 너무도 크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우리 한반도는 요나서의 니네베와 같이 회개해야 되며 죄악을 한반도에서 걷어 내야 합니다.
남한은 또한 진정으로 북한과 대화하여 북한이 핵을 포기하도록 올바른 길로 가도록 유도해야 되며
북한이 핵을 완전히 폐기할때까지 그 어떠한 이유로도 경제적인 지원을 해서는 안됩니다.

지금은 성경에서 말씀하시는 마지막때이며 깨어 있을때 입니다.
진실로 회개하고 신심을 단련하여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것을 예비해야될 소중한 시간대 입니다!
로그인하시면 코멘트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10개] [1] [2] [3] [다음 10개]